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영화 <관상>
    영화 2022. 11. 30. 11:05

     

    *영화를 좋아하는 일반인의 내맘대로 감상평 입니다.

     

     

     

    관상

     

    안녕하세용!!! 치투 입니다.

    오늘의 영화 <관상> 

     

     

     

     

    <관상>

    개봉

    2013.09.11.

    등급

    15세 관람가

    장르

    드라마

    국가

    한국

    러닝타임

    139분

    배급

    ㈜쇼박스

     

    관상

     

     

     

     

     

     

     

     

    어렸을때 부터 손금, 관상에 관심이 많아서....

    관련된 책들을 몇번 본적이있다...

    참~심오하고, 어렵다!!

    일반인들이 취미로 접하기에는 사실 어렵다고 생각한다.

    <관상>같은걸 미신이나 말도안되는 소리, 라고 할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냥...통계학???라고 생각한다..

    한마디로 어느정도의 가능성을 믿는다는 이야기다. ㅋㅋㅋㅋ

    영화에서 송강호처럼 실력있는 관상가의 말이라면..

    상당히 신뢰 할 수 있을 것 같다!!!ㅋ

     

     

     

    <관상>시나리오 자체가 참신했다!!

    어린시절 손금 이란 만화책이 있었는데 ....

    그것도 보면서 주제가 참신해서 재미있게 본기억이 난다...

    <관상>이란 주제로 영화는 처음 아니였을까???? 잘모르겠다 ㅋㅋㅋ

     

     

     

    송강호와 조정석의 캐미는 ..........ㅋㅋㅋㅋㅋ

    스틸컷만 봐도..... 영화를 보고 싶게 만든다.ㅋㅋ

    영화에서는 매형, 처남으로 나오는데.....

    사실 형제로 나와도 좋을법 했다!!!

    두사람의 캐미가 정말 끝내줬다 ㅋㅋㅋㅋㅋㅋㅋ

     

    관상

     

     

    관상

     

     

    백윤식은 정말 호랑이상 인것같다.........ㅋ

     

     

     
     

     

    관상
     

     

    <관상>하면, 이정재!!!

    이정재 하면, 명대사!!!

    "내가 왕이 될상인가?????"

    라는 엄청난 명대사와 성대모사들이 판치는 세상을 만들어주셨다 ㅋㅋㅋㅋㅋㅋ

     

     

     

    관상

    안어울리 것 같은 조합이였는데........ㅋㅋㅋㅋ

    정말 잘어울린다ㅋ

     

     

    관상

     

    <관상>

    김혜수의 연기를 보면......

    배역에 맏게... 예전에 정말 기생이였을 것 같다......

    얼굴이 이뻐서가 아니다 !!! ㅋㅋ

     

     

    내가 왕이 될상인가???????

    엄청난 등장!!!

    거의 도성의 주윤발 입장씬 급 이였지......ㅋㅋㅋㅋㅋㅋㅋ

     

     

    <관상>

    진짜 그지 아니다 ㅋㅋㅋㅋㅋㅋ

    왜렇게 ............ 잘어울리는 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과 관상이란 주제로 정말 재미있게 연출한 영화이다.

    이 영화를 안본사람있다면........

    무조건!!!!!봐야될 영화 이다......

    매우 추천!!!

     

     

     

     

     

    치투

    관상

    그럼 안녕!!!

    관상

    "오늘 못볼지도 모르니 미리인사 하죠 굿애프터눈 굿이브닝 굿나이트!!"

    <영화 트루먼 쇼의 대사>

     

     

     

    댓글

Designed by Tistory.